Title
해당 프로그램/설치파일 삭제 후 재설치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Writer
기술지원팀
Written time
2022-06-08 오후 1:57:35
Hits
3073
Attached File
답변> 안녕하십니까 오토베이스 기술지원팀입니다. 해당 증상은 설치프로그램 혹은 설치된 프로그램 충돌로 보여집니다. 다음 내용을 참고하시어 설치 부탁드립니다. 1. 다운로드 폴더에 NEXON 설치파일을 삭제한 후 재설치 2. NEXON프로그램 삭제 후 재설치 추가적으로 저희 오토베이스 프로그램 설치 이후 작화 및 PLC와의 통신테스트 가능합니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저희 오토베이스 홈페이지 -> 고객지원 -> 온라인세미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더욱 자세한 답변이 필요하시거나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저희 오토베이스 본사(031-776-0800) 으로 유선상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질문> 안녕하세요. 제품 설치 문의드립니다. 파일이 한개만 첨부되어 설치완료된 화면만 스샷찍어 올립니다. 10.x 버전(Autobase_10_3_5.exe) 받아서 설치를하면 첨부된 화면처럼 갑자기 NEXON 설치가 완료되었다고 나오네요. 몇번을 해봐도 동일합니다. 어떻게 해결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프로젝트 진행전에 미리 테스트 해볼려고하는데 지금 설치할려는 10.x 버전만 받아서 작화하고 plc 연동 테스트 까지 다 가능한건가요??